본문 바로가기

방구석 1열

넷플릭스 왓챠 비교

 

넷플릭스 왓챠

안녕하세요 여러분~ 기토리입니다!

요즘같이 힘든 시기, 모두 잘 견뎌내고 계신가요?

 

저는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영화, 드라마를 보면서 보내고 있는데요,

요즘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넷플릭스, 왓챠 이 두 가지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있어요!

 

이 두가지 중 어떤 것을 이용할지 아직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주목해주세요!!

기토리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겠습니다~

 

 

 

1) 넷플릭스

www.netflix.com/

 

Netflix 대한민국 -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

스마트 TV, 태블릿, 스마트폰, PC,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.

www.netflix.com

 

 

넷플릭스 요금제

저는 저의 혈육과 함께 스탠다드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요~ 

월 6000원의 요금으로 이용하고 있는 셈인데요,

아무래도 매달 빠져나가는 돈이다 보니 약간의 부담은 있습니다ㅠㅠ

주변에 같이 이용할 사람들이 있다면 함께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!!

* 참고로 넷플릭스의 무료체험 기간은 한 달입니다!

 

 

제가 넷플에서 가장 많이 보는 건 한국 드라마예요! 

제가 많이 게을러서 드라마들을 그때그때 잘 못 챙겨보는데요...

그래서 한창 방영 중일 땐 외톨이였다가, 뒤늦게 넷플로 정주행하고 유행을 따라가곤 한답니다.

나 혼자 놓쳤던 드라마들이 다 모여있는 곳이 여기 넷플릭스라 할 수 있겠습니다.

또 내가 알던 드라마 포스터와는 사뭇 다른, 아주 갬성틱(?)한 썸네일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!

국내 인기 드라마 정주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넷플릭스를 적극 추천합니다!

 

 

넷플릭스 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게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인데요,

오직 넷플릭스에서만 감상하실 수 있는 작품들입니다.

사실 이 자체가 넷플릭스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

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나서 비교적 늦게 이 작품들을 봤는데,

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더군요...

특히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한국 드라마들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면서

앞으로 또 어떤 작품들이 나올까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.

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넷플릭스를 추천합니다!

 

 

미드, 영드, 일드... 해외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다들 즐기고 계시겠죠..?

저도 보고 싶은 작품은 많이 있는데, 아직 몇 개 보지는 못했어요ㅠㅠ

풍요 속에 빈곤이라는 말이 정말 와 닿습니다...

해외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당연히 강추드립니다!!

 

 

 

2)왓챠

watcha.com/

 

왓챠 - 체르노빌, 킬링이브, 왕좌의 게임 외 8만 편 영화, 드라마 무제한 감상

모든 영화, 드라마, 다큐멘터리, 애니메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화질로 무제한 감상하세요.

watcha.com

왓챠 요금제

저는 왓챠에서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어요! 

3달에 한번 결제를 하는데, 21000원으로 월 7000원의 요금으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~

왓챠도 마찬가지로 주변에 같이 이용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프리미엄 요금제가 좋겠죠??

*왓챠의 무료체험 기간은 2주입니다!

 

 

저는 넷플릭스에서 주로 드라마를 봤다면, 왓챠에서는 주로 영화를 보는데요

국내, 해외 가리지 않고 재미있는 영화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~

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앱을 실행했을 때, 넷플릭스는 주로 다양한 드라마를, 왓챠는 새로운 영화들을 추천해줘서 여기에 따라 이용하게 되는 거 같아요~

지금까지 놓쳤었던 명작 영화들을 봐야겠다 하시는 분들께 저는 왓챠를 추천드립니다!!

 

 

요즘 왓챠에서 밀고 있는 게 '넷없왓있'이라고, 넷플릭스엔 없고 왓챠에만 있는 작품들이라는 뜻인데요!

최근에 해리포터 시리즈가 왓챠에 업데이트되면서 이 말에 더욱 힘이 실리는 것 같아요ㅎㅎ

해리포터 시리즈 말고도 왓챠에서만 감상하실 수 있는 인기작들이 참 많은데요,

오직 왓챠에서만 단독 공개된 작품들을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왓챠를 선택하세요~

 

 

저는 독립영화, 단편영화를 가끔 즐기는데요, 상업영화랑은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

왓챠에서 한 번씩 이런 작품들을 모아서 올려주더라구요~ 

저처럼 독립, 단편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께도 왓챠 추천드립니다!!

 

 

 

오늘은 제 개인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넷플릭스, 왓챠에 대해 알아봤어요~

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,

다음번에 조금 더 알찬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

그럼 안녕~~